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디테일 세차, 셀프세차, 케미컬가이, 더클래스, 평택실내세차

by 잠이부족한아이 2023. 11. 16.
728x90
반응형

세차가 취미가 되어버린 세린이.... 솔직히 물왁스는 브랜드마다 거의 평준화가 된 느낌을 많이 받고 있어서 개인취향별로 좋아하는 브랜드 제품으로 세차하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성비로 입문한다면 "더클래스" 제품을 추천합니다. 말 그대로 가성비가 좋아요.  

더클래스 얼티밋 카바우나 코딩왁스로 작업했네요.  작업성, 광택, 발수력 만족하네요.


그리고 "케미컬가이"라는 브랜드도 많이들 사용하죠.  유명한 제품들도 많고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면 가격도 상당히 괜찮아요.

케미컬가이 카바우나 물왁스 P40 디테일러,  이거 또한 작업 및 광택, 발수 좋았네요.  향도 좋아요! 결과물을 보더라도 광 차이를 잘 모르겠네요.  차량 색상이 블랙이었으면 좀 달라졌으려나 싶기도 하네요.  결론은 세린이 입장에서 그냥 물왁스는 비슷한 작업성과 좋은 결과물이 나온다입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