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바램펫피트니스 로봇

by 잠이부족한아이 2019. 5. 29.
728x90
반응형

요즘 반려견 가족들이 늘어 나고 있는 추세죠~
저희도 라떼(시츄) 키우고 있네요~

넘 귀여운 라떼❤
밥도 잘 먹고 잠도 잘자고 배변은 뭐 99% 완벽하죠 ㅎㅎㅎ

라떼를 위해 장난감 로봇을 구매했어요~
바름 펫 피트니스라고 간식도 던져주고 스케줄 설정하면 같이 놀아주는 기능 있더라구요!

혼자 잘 돌아다녀요 ㅎㅎ 만약 앞에 장애물 같은게 있으면 인지를 못하고 그냥 올라타는듯..이런 부분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 되면 좋을텐데.....🤔🤔

간식 넣어주시고 꼭 잠금 해주셔야 해요~ 라떼가 열어서 신나게 놀고 있더라구요 ㅎㅎ

간식 나오는 입구 ㅎㅎㅎ

스케줄 셋팅 하고 작동이 잘 안되면 저기 부분 먼지가 있어서 그런거래요~ 간식 넣으면서 한번씩 닦아 주세요~

앱 다운 받아서 스케줄 관리하고 핸드폰 연동해서 핸드폰으로 작동해서 놀아 줄 수 있어서 좋네요!~

개인적으로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요즘은 더 좋은 제품도 많이 나오니 다른 제품들도 검색해보시고 구매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