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엘지프라엘 개봉기

by 잠이부족한아이 2019. 6. 1.
728x90
반응형
드디어 구매했다!  요즘 광고도 많이 하고 비슷한 제품들도 많이 나와서 고민 끝에 엘지 프라엘로 구매함 😏😏

3가지 구성으로 되어 있네요~
마스크, 클렌저, 갈바닉(?) 일단 어제 클렌져랑 마스크 사용해봤네요~

이 제품들이 좋았던 이유가 음성으로 순서를 알려주더라구여~ 무조건 오래 사용하는게 아니라 부위도 지정을 해주니 그냥 지시에 따라 움직여주면 깨끗하게 씻을 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클렌저 하고 나서 기본 스킨,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바르고 마스크 착용했습니다 ㅎㅎㅎㅎㅎ

용접할때 착용하는 마스크 같더라구요... 마스크 충전해서 사용하네요~ 9분 착용! 1일 1회 권장이더라구여~ 1일 2회는 안좋은가봐요🤔🤔
마스크도 9분 사용중 6분이 지나면 음성으로 "3분 남았습니다." 라고 안내해주고 마스크 착용하고는 눈을 감아야한다는 불편함이 있네요~ 마스크 쓰고 핸폰 하고 싶은데 ㅎㅎ;; 피부를 위해 9분 투자 해야겠죠~ 추후에 피부 상태도 체크 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