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발리여행 1 Oct 23 - 14 Oct 23

발리 여행, 발리 호텔 추천, 발리공항 호텔, 발리 가성비 호텔, 발리 가성비 호텔 추천, 발리 해리스 호텔

by 잠이부족한아이 2023. 10. 2.
728x90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미룬 발리여행을 왔네요.  어느 블로그에서 발리 공항에 와이파이가 잘 잡혀서 유심을 호텔에서 픽업받았대요.. 그래서 저희도 따라서 신청했는데.. 세관신고하는 곳을 나오니 와이파이가 안 잡히네요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와이파이가 있지만 100% 비번 잡혀 있어요.. 유심은 이미 신청해서 호텔에 있고 인터넷이 안되니 호텔 셔틀버스 위치도 체크 안되고 정말 도착하자마자 개고생을...


유심은 그냥 공항 근처에서 구입하는 걸 추천하네요.



가루다 인도네시아 항공


가루다항공 이용했고 기내식도 괜찮았어요.  장시간 비행이라 중간중간 음료도 나오고 간식도 나왔어요.  

 

발리 해리스 뚜반 데이유즈
Harris Hotel


공항 근처 가성비 좋은 호텔이에요.  접근성이 좋아서 첫날, 마지막날에 예약하기 좋은 그런 호텔..

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
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
칫솔 치약 제공
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
바디워시, 샴푸 제공
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
현관입구에 캐리어 놔두기 좋은?!
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
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
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

시설은 그렇게 좋지 않지만 직원들 친절하고 가성비로는 좋아요! 조식도 괜찮았어요.

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
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
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

간단히 아침 먹고 수영장 구경하기..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 없어서 사진 찍기 좋았다는...

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
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
발리 해리스 호텔
발리 호텔 추천
발리 여행
발리 가성비 호텔

 


총평

시설: ⭐️⭐️⭐️ (오래됨)
직원: ⭐️⭐️⭐️⭐️ (영어소통가능)
위치: ⭐️⭐️⭐️⭐️ (공항 10분 거리)
가격: ⭐️⭐️⭐️⭐️⭐️

조식 포함 5만 원대 가성비 호텔이라 도착 시간이 어중간하면 하루 정도 숙박하기 좋은 호텔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