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타이틀리스트 골프파우치, 골프파우치, 타이틀리스트 골프, 타이틀리스트 용품

by 잠이부족한아이 2022. 9. 21.
728x90
반응형

PXG클러치백을 사용하다가 작은 사이즈로 바꾸고 싶어서 지난 주말 타이틀리스트 매장에서 파우치백 하나 구매했네요..

오프라인 단골 매장인 AK골프에서도 봤는데.. 물건이 많이 없어서 근처에 타이틀리스트 매장이 있길래 처음 방문해봤어요..



2층으로 된 매장이 전국에 5개? 6개 있다고 했는데 그중 하나가 평택점이라니... 좋네 ㅎㅎ 물건도 다양하고 구경할게 많아서 좋았네요..

타이틀리스트 파우치
타이틀리스트 파우치백
타이틀리스트 골프 파우치

내가 선택한 타이틀리스트 파우치백!!!!
화이트, 블랙, 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BRW 파우치!

사이즈
가로 24cm × 세로 12cm × 높이 13cm

 

마감도 잘 되어 있고, 지퍼에 새겨진 타이틀리스트도 선명하네...

수납도 충분해서 골프티, 볼마커, 장갑, 골프공 등등 다 넣을 수 있을 듯..

여행 다녀와서 필드에서 얼른 들고 다녀야지~

2021.05.31 - [솔직후기♥] -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타이틀리스트 골프백추천, 캐디백추천, 타이틀리스트골프백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타이틀리스트 골프백추천, 캐디백추천, 타이틀리스트골프백

제이린드버그 스탠드백을 사용하다가 캐디백을 가지고 싶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솔직히 캐디백 사이즈는 너무 커서 부담됐는데..이건 디자인이 정말 맘에 들어 구입하

kunie0112.tistory.com

2021.06.02 - [솔직후기♥] - 타이틀리스트 하프백, 타이틀리스트 골프백추천,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 어반 하프 스탠드백, 연습장용 골프백

 

타이틀리스트 하프백, 타이틀리스트 골프백추천,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 어반 하프 스탠드백,

캐디백을 구입 후 연습장에서 들고 다니기는 솔직히 좀 무겁고 많은 클럽이 필요 없는것 같아서 또 검색을 합니다ㅎㅎㅎㅎㅎㅎ 돈지랄이죠 ㅎㅎㅎㅎㅎㅎㅎ 캐디백이 타이틀리스트니 연습장용

kunie01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