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카페&디저트

평택고덕던킨, 평택고덕 카페, 던킨도너츠, 던킨 신규매장, 평택고덕로데오점

by 잠이부족한아이 2022. 8. 10.
728x90
반응형

오늘 평택 고덕에 던킨 매장이 오픈한다고 해서 다녀왔네요.  신규 오픈 행사로 사은품도 있어서 오픈 시간 맞춰서 일찍 다녀왔어요.

평택고덕 로데오점

서정리역 로데오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40석 정도 카페 형식에 인테리어 이쁜 매장이더라구요.  

728x90

던킨 샐러드도 있네요!

도넛 종류도 많네요.  일단 방문 목적이 우드 스툴을 받는 거라 3만 원 치 담아봅니다. ㅎㅎ

냉동식품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데워서 간단하게 먹을 수도 있어서 좋을 것 같네요.

저기 보이는 에스프레소 머신도 유명 호텔에서 사용 중인 WMF 머신이라고 하네요.  일정한 압력으로 에스프레소를 추출해서 맛이 일품이라는...? 근데... 마셔보진 못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강남역 던킨 LIVE점에서 판매하는걸 이제 평택 고덕에서도 맛볼 수 있어요.  오픈 날이라 준비가 안돼서 저는 맛볼 수가 없었네요.

 

행사 기념 사은품

행사 기간이니 방문하셔서 사은품도 받아 가세요.  우드 스툴은 50개 한정이라 곧 소진될 듯싶어요.  
저는 3만 원 치 구매하고 받아 왔어요~

집에 와서 한번 개봉해봅니다!

반응형

생각보다 퀄리티 좋고 튼튼하네요.  마크도 이쁘게 각인되어 있고 감성 템으로 인정!! 의자로도 사용 가능하고 상판 올려서 테이블로도 가능해서 매우 만족입니다 ㅎㅎ

 



이상 매장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