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푸꾸옥 30 Mar 24 - 7 Apr 24

푸꾸옥 풀빌라, 푸꾸옥 프리미어 빌리지, 베트남 푸꾸옥 풀빌라, 베트남 푸꾸옥 추천 리조트

by 잠이부족한아이 2024. 4. 3.
728x90
반응형

푸꾸옥 프리미어 빌리지에서 2박을 해봅니다.  2018년에 오픈한 풀빌라 리조트로 공항에서는 20km 정도 떨어져 있어요.  남쪽 끝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한 바닷가에서 휴양 보내기 좋아요.  다낭, 나트랑에도 가성비 좋은 풀빌라들이 많지만 주변 환경이 이렇게 좋은 리조트는 처음이었어요.

푸꾸옥 프리미어 빌리지,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아코르

 

프리미어 빌리지에는 타입별로 빌라들이 있어요.  9개 정도 있었는데.. 그중에서 저희는 가든빌라에서 숙박하기로 했어요. 여기 리조트 규모가 엄청 커서 이동시 버기를 타고 다녀야 해요. 100개 넘는 모든 객실이 풀빌라이고 규모가 크다 보니 북적이는 느낌은 없었어요.  다만, 조식 먹을 때 다 만나요 ㅎㅎ;;

웰컴드링크를 마셨는데... 정말 건강한 맛이네요.. 맛이 없... ㅎㅎㅎㅎ

 

깔끔한 객실 내부

 
1룸 30만 원대 
2룸 40만 원대
3룸 40만 원대
 
가족이나 부부끼리 와서 3룸으로 여행 오면 가성비 좋을 것 같아요. 

 
풀빌라 수심도 깊어서 놀기 좋아요.  복층 구조로 되어 있고 1.5층 2층 방은 문이 잠겨있어요.  3룸 선택 시 문을 개방해 줘요. 

 
 
 

2층 메인 룸

 

객실 뷰 너무 좋아요.  차 마실 수 있는 작은 테라스 공간도 있고 아침에 일어나면 새소리도 공기도 너무 좋았어요.

 

프라이빗 비치

리조트 투숙객만 이용가능한 프라이빗 비치도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요.  그리고 여기서 카약도 빌려서 탈 수 있어서 놀기 좋아요.  비치 근처에 바도 있어서 모히또 한잔 최고였어요. 

 

푸꾸옥 프리미어 빌리지 조식, 더 마켓
이용시간: 0700-1100

 
주변에 나무들이 많아서 분위기 좋았고 음식 종류도 많았어요.  쌀국수, 계란 요리는 그 자리에서 바로 해주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제일 좋았던 게 직접 짜 먹을 수 있는 오렌지 주스였어요! 꼭 드셔보시길...

 

 
 

푸꾸옥 프리미어 빌리지 수영장

 
여기 수영장 규모가 엄청 크고 이쁘네요. 비치 근처에도 수영장이 있고 날이 더워서 사람들이 거의 없었다는... 저희도 너무 더워서 메인 수영장에서는 수영을 안 하고 해 떨어질 때쯤 그늘이 생기면 풀빌라 가서 수영을 했어요.  

 


푸꾸옥 제일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어딜 가기에는 불편하지만 리조트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도 있고, 비치에서 칵테일도 즐길 수 있고, 보트 타고 선셋타워도 갈 수 있으니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리조트에서 키스오브더씨 무료관람 티켓을 주니 꼭 한번 보시길.. 별 기대를 안 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었고 불꽃놀이 퀄리티도 좋아서 보시는 거 추천해요. 
 
이상으로 프랑스계열의 호텔, 푸꾸옥 프리미어 빌리지 리조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