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베트남 여행, 베트남 나트랑, 나트랑여행, 스완도르리조트, 베트남 호텔 추천, 나트랑 호텔 추천

by 잠이부족한아이 2019. 5. 4.
728x90
반응형

지난 4월에 다녀온 베트남 나트랑 스완도르 리조트! 우선 이 리조트를 선택한 이유는 올인크루시브라서다!!! 칵테일, 맥주, 스낵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물론 유료 서비스도 있다!~ 체크인해서 룸에 왔는데.. 에어컨 고장...고쳐도 시원하지 않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어쩔 수 없이..방 옮겨달라고 했는데... 옮긴 방도 똑같다 ㅎㅎㅎㅎ 그냥 그러려니 하자😂😂

여기 수영장이 2개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우린 숙소랑 가깝고 스낵바가 있는 곳에서 한동안 머물렀음..ㅎㅎ

바다 수영을 별루 좋아 하지 않아서 마지막날에 가서 발에 물만 담궜는데.... 바다에서도 놀껄? 하는 급후회가 밀려옴..ㅠㅠ 

 

무제한으로 즐기는 재미! 특히, 여기 햄버거가 유명하다고 했었는데.. 역시 맛있다 ㅎㅎㅎ아마도 바로 조리해줘서 맛있는듯..그리고 모히또는 사랑입니다❤

에어컨 상태만 좋았으면 정말 좋았는데.. 아쉽다!~ 아 그리고 여기 로비에서 시내로 나가는 버스표를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으니 시간 확인 후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