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캠핑] 청산리오토캠핑장

by 잠이부족한아이 2019. 5. 4.
728x90
반응형
차량 바꾸기 전 I40왜건에 루프탑텐트 올리고 캠핑을 자주 다녔어요~ 텐트도 있는데..치기 귀찮아서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오픈되는 ACT2!! 차량 바꾸면서 팔았네요.....😂😂

여기 캠핑장(사목공원캠핑장)은 사이트가 넓어서 좋아요~ 막 같이 붙어 있지 않고 어느정도 거리가 있고 차량도 바로 옆에 주차 할 수 있네요~  바다쪽이랑 가까운 곳을 선택했는데....새벽에 파도 소리가 꽤 크더라구요 ㅎㅎㅎㅎ 다음에는 조금 뒤로....😂😂

여기가 청산리오토캠핑장이네요!!!!

라떼(시츄)는 캠핑 안좋아하네요... 잠만 자요 ㅎㅎㅎ
밥 먹을때 일어나고🤣🤣

밤에는 저렇게 조명도 들어와서 분위기 좋아요! 여기는 따로 매점이 없어서 캠핑장비 및 음식재료 꼼꼼이 챙겨서 와야하네요~ 아 얼음은 있었던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