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MW 6GT

케미컬가이 하이브리드 v7, 디테일러, 왁스추천, 하이브리드 v7, 물왁스추천, 케미컬가이

by 잠이부족한아이 2023. 2. 22.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케미컬가이 공식홈페이지에서 주말 깜짝 세일을 진행했었죠.  평소에 케미컬가이 제품들은 믿고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 세일을 하기에 관심 있었던 제품을 구매했네요.  

 

케미컬가이 하이브리드 V7
케미컬가이 하이브리드 V7

하이브리드 V7 제품은 광학 수준의 선명도와 유려한 광택을 주는 스프레이 실란트 기술력과 놀라운 보호력이 함께 월등한 선명도를 제공한다고하네요.  나노 단위의 제조기술에 스프레이 실란트 기술을 접목해서 가장 높은 수준의 선명도를 자랑하고 향상된 폴리머 성분이 환하고 투명한 광택을 선사함과 동시에 어떤 페인트나 유리, 코팅된 플라스틱 등 어떤 외부면에서도 오래 지속되는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제공한다고 하네요. 

케미컬가이 하이브리드 V7케미컬가이 하이브리드 V7
케미컬가이 하이브리드 V7 + 구매 이벤트로 받은 타올

제가 다른 물왁스 및 코팅 제품들도 사용해봤지만... 솔직히 지금까지 사용했던 제품들 중 제일 좋아요!! 정말 개인적으로 강추하네요.  작업성이 정말 편하고 좋고,  잔사가 없어요.  거기에 광도 이쁘게 잘 올라와요..이걸 왜 이제 구매했을까요..진작에 구매 할껄...ㅎㅎ;;

 

케미컬가이 하이브리드 V7케미컬가이 하이브리드 V7
케미컬가이 하이브리드 V7케미컬가이 하이브리드 V7

하이브리드 V7 디테일러 특징
  • 어떤 색상의 도장면에도 환한 광택
  • 광학 수준의 선명도
  • 강한 보호력을 위한 빠른 흡착 기술
  • 향상된 자외선 차단 효과
  • 메탈 톤의 도장면에 최적화된 추명한 폴리머 성분
  • 디테일링을 더 쉽고 빠르게
  • 오염물과 지문, 먼지를 제거

 

👇👇👇👇👇👇👇 케미컬가이 공식 홈페이지 통해서 구매 가능하세요. 

하이브리드 V7 디테일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