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MW 6GT

안드로이드 오토 쿨워크, 안드로이드 오토, 안드오토, BMW 6GT, BMW 안드로이드 오토

by 잠이부족한아이 2023. 2. 2.
728x90
반응형

 

안드로이드 오토 쿨워크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가 최근 버전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층 편한? 인터페이스로 돌아왔네요.  제일 큰 변화가 메인화면인 듯!! 티맵 사용 시 풀스크린이 가능하죠!!! 분할화면으로 먼가 부족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풀스크린으로 변경 가능하네요.

2022.12.27 - [BMW 6GT] - Remote Software Upgrade, BMW 6GT, BMW 업데이트, BMW소프트웨어 업데이트

 

Remote Software Upgrade, BMW 6GT, BMW 업데이트, BMW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최근에 BMW에서 Remote Software Upgrade를 진행했네요. 지금도 진행 중인 차량들도 있고 아닌 차량도 있어서 BMW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봤어요. 이번에 진행된 업데이트 해당 차량이 9만 대? 정도 된다고

kunie0112.tistory.com

안드로이드 오토 쿨워크

아직 호환성 부분에서는 좀 더 사용해 봐야겠지만 저는 일단 풀스크린이 너무 좋네요 ㅎㅎㅎ

안드로이드 오토 쿨워크

미디어 재생 시 분할로 나오면서 앨범커버도 나와서 보기도 좋아요~ 지금 쿨워크 적용이 안 되는 분들은 안드로이드 오토 최신버전의 apk파일을 더운 받으세요~ 저도 기다리다가 다운로드하여서 적용했어요!

안드로이드 오토 쿨워크
날씨가 없어지고 작업 표시줄 위젯이 생성되네요.

업데이트 후 생성되는 메뉴 확인해 보세요!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는 그동안 불편한 점들을 많이 개선하고 있지만 아직 애플 카플레이를 따라가는 느낌이 있네요.  

그리고 안드오토를 사용하면서 불만은 음질이에요.  음질저하가 심해서 블루투스 오디오 연결해서 음악을 재생했는데.. 풀스크린이 되니.. 다시 안드오토로 음악을 들어야겠네요.. 왜 안드오토만 연결하면 음질이 저하되는 걸까요?! 블루투스로 음악 재생하고 안드오토로 네비를 보고 싶은데.. 또 그렇게는 안되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