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MW 6GT

BMW 6GT 엠블럼, BMW 블랙 엠블럼, 6GT 악세사리

by 잠이부족한아이 2023. 5. 12.
728x90
반응형

오리지널 로고가 조금 식상하고 변화를 주고 싶어서 소소한 다이를 해봤어요.  처음에는 엠블럼을 탈착 해서 작업을 할까 했는데, 카페회원님 중에 한 분이 스티커 추천해 줘서 진행했어요.


오리지널 BMW 로고

BMW의 상징이죠.  파란색과 흰색 조합의 오리지널 로고.  여기에 주문한 스티커를 붙이는 작업이네요.  차량 한 대분 주문을 하면 파란색 부분만 카본스티커로 붙일 수 있어요.  

카본 스티커

이렇게 사이즈에 맞게 스티커가 도착! 핀셋 필수입니다.  손으로 하면 아무래도 접착 부분에 묻어서 작업 퀄리티가 떨어져요.  꼭 핀셋으로 맞춰가면서 작업? 하시면 되세요.  

부착 전에 세척해 주고 붙이고 나서 열처리도 해주면 좋아요.


이렇게 파란색 부분에 블랙 카본으로 붙였어요.  차량 색상과 어울려서 매우 만족이네요.

휠도 부착 완료! 핸들은 시간이 없어서 아직 미부착이네요 ㅎㅎ 추후에 업데이트해볼게요.  


이상, 소소한 다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