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ugeot Life★

한국타이어, 벤투스, S2ASX, 19인치, 푸조 5008GT 19인치

by 잠이부족한아이 2020. 7. 5.
728x90
반응형

푸조5008GT에 장착 되어 있는 순정 콘티네탈 19인치 수명 트레드가 너무 짧아서 39,300km 정도에서 타이어 교환을 했네요.. ㅠㅠ 18인치 순정은 사계절용이라 수명이 더 길죠 ㅠㅠ 저주받은 19인치... ㅎㅎㅎ

제가 알아본 타이어는 금호타이어 크루젠 과 한국타이어 벤투스 제품이였어요... 예전에 i40에도 벤투스 끼고 만족한터라 이번에도 벤투스로 결정했네요~

SUV 전용 타이어로 승차감과 소음이 좋으며 접지력 또한 우수한 사계절용 고성능 타이어죠~

사실 지금 푸조 서비스센터에서 제가 교환할려고하는 벤투스 제품을 할인 하더라구요.. 그래서 센터에서 교체 할까 했지만 생각보다 가격이 비싼것 같아서 따로 알아보고 사설업체로 맡겼네요..

사장님과 제품 재고 파악 후에 물건이 있다고 해서 주말에 교체하고 왔네요~

 

 

영롱한 새타이어입니다.

 

 

기존 타이어 탈거 해주고 새 타이어 가즈아!!!

 

 

 

새타이어 장착했으니 휠 얼라이먼트 보러 갑니다.

 

 


헌터 3D휠 얼라이먼트 장비로 꼼꼼히 점검 받고 나왔습니다~ 엔진오일도 교환 가능하다고 하네요~ 차대번호 확인 후 순정 필터 주문해서 해주신다네요~ 아 그리고 위치교환도 서비스로 가능하니 참고 해주세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