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해운대 류센소 본점, 해운대 초량 밀면, 해운대 맛집, 부산맛집

by 잠이부족한아이 2022. 3. 30.
728x90
반응형

부산 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류센소 라멘


부산에서 유명한 일본식 라멘집으로 웨이팅이 기본입니다. 저희는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6 팀이 대기 중이더라구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길가에 주차하는 듯하네요.

입구

저희는 룸으로 된 곳으로 안내받았어요!

깔끔한 테이블
기본 반찬 셋팅

메뉴판

하필 이날 류센소 카키(굴 라멘)가 소진되어서 먹지 못하고 기본 류센소(돈쿄츠라멘)으로...아쉬웠네요..

 

직원 벨? ㅎㅎ

메뉴 정하시고 종 쳐주세요~~
류센소, 류센소 카라, 교자, 기린 이치방 이렇게 주문하고 음식 기다려봅니다.

류센소

제가 다른 프랜차이즈 라멘들도 많이 먹어 봤지만.. 여기가 진국이네요.. 국물이 비교불가입니다.. 푹~~~ 삶아 낸 육수네요.. 정말 맛있어요... 글을 작성하면서도 생각이 나네요..

 

류센소 카라

매운맛은 간이 조금 강하다 싶으면 육수 리필해서 간 맞춰서 드세요~

교자

교자는 기본적인 교자 맛인데.. 같이 나온 마늘 소스가 맛있어요~~

기린 이치방

시원한 생맥.. 설명이 필요 없죠! 부산 방문 때마다 찾아가고 싶은 곳입니다!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룸 아닌 밖에는 이렇게 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요!

 


해운대 초량 밀면

딤섬 맛집을 가려고 했으나..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경기도에 없는 밀면 집으로 ㅎㅎ 가격대는 무난합니다.


물밀면, 비빔밀면, 만두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본반찬
육수!

육수 맛있어요!! 깊은 맛이 있더라구요~

물밀면 7,000원

비빔밀면 7,000원
왕만두 7,000원

기본 육수가 괜찮아서인지 물밀면도 맛있네요! 여기는 만두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속도 꽉 차고 육즙이 끝내줍니다~~ 만두만 따로 포장해가고 싶었네요!


어쩌다 보니 두 음식점 모두 면 종류 음식이었네요 ㅎㅎ집 근처에 있으면 자주 갈 것 같은 맛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