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명동교자 이태원, 명동교자, 콩카페 이태원, 서울 나들이

by 잠이부족한아이 2022. 8. 2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캠프 용산 방문.... 여전히 웅장한 나무들이 자리 잘 잡고 있구나~ 가스 스테이션 근처에 주차하고 명동 교자로 고고씽!

날이 좋았던 주말 낮..

부대 근처라 걸어서 10-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음.. 여기 근무하면서는 한 번도 안 가봄 ㅎㅎㅎ왜 안 갔지??ㅡㅡ;;

여기 근데 주차가 안 되는 듯?? 아마 옆에 용산구청 공영주차 이용하면 될 듯?! 매장 주차를 원하시면 한번 연락해보고 가세요.

명동교자 메뉴

메뉴는 4가지
칼국수 : 10,000원
만두 : 11,000원
비빔국수 : 11,000원
콩국수 : 11,000원 (계절 메뉴)

미리 선결제를 하고 영수증 나오면 직원에게 보여주고 자리 안내를 받으면 되네요. 1인 1국수 시 사리 제공이 되네요. 만약 2인이면 2인 2국수 주문 시 사리 제공 ㅎㅎㅎㅎ 저희는 칼국수 하나, 만두 하나 주문해서 사리 제공 못 받았어요 ㅎㅎ 기본 공깃밥만... 쩝.. 치사해.. ㅎㅎ

대표메뉴 칼국수

여기는 김치가 맛있지.. 마늘향이 다음 날까지 남아 있는.. ㅎㅎㅎ 만두는 먼가 좀 퍽퍽한 맛?! 본점에 먹었을 때는 만두소 고기가 촉촉했었는데.. 그래도 공깃밥이랑 같이 배불리 먹었다는...

 

 


후식으로 바로 근처에 있는 콩 카페 방문했죠.

명동교자-콩 카페 필수 코스인 듯?! 콩 카페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 시그니처 음료를 주문했음..

728x90

코코넛 스무디 6,500원
달달함이 그냥 맛있다... 또 마시고 싶네.. 여기 매장이 먼가 베트남스럽게 잘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 좋네..

반응형

그늘에 앉아서 티 타임

루프탑에서도 초록 초록한 뷰가 나오니 좋다~ 반미 샌드위치도 판매하지만 우린 배가 이미 부른 상태라.. 음료만 먹고 나옴~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 좋더라.. 이유 없이 좋은?? ㅎㅎㅎ 교통 막히는 거 빼고 완벽한 주말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