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젤미가야밀면, 장유맛집, 밀면맛집, 사상돼지국밥, 합천일류돼지국밥, 사상맛집

by 잠이부족한아이 2022. 10. 25.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김해 내려가면서 늘 방문하던 음식점도 함께 방문해봅니다.

2022.10.22 - [BMW 6GT] - BMW 630i 연비, BMW 6GT 연비, BMW 연료첨가제, BMW 630i, 연료첨가제 검아웃

 

BMW 630i 연비, BMW 6GT 연비, BMW 연료첨가제, BMW 630i, 연료첨가제 검아웃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베트남 여행 다녀와서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어느덧 10월 말을 향해 11월, 12월... 올해도 이렇게 지나가네요.. 평택-김해 장거리 운행을 하고 왔어요. 이번에는 BMW 6GT 모델

kunie0112.tistory.com

젤미 가야밀면

면 종류의 음식을 좋아하는데 밀면이 지방 음식?이다 보니 경기도 쪽에는 파는 곳이 많이 없어요. 그래서 내려갈 때마다 방문하게 되네요.


매장에 주차장은 있지만 장소가 협소하여 사람 많은 시간대에는 주차가 힘들어요 ㅠㅠ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자리는 나지만 주차가 편하지 않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기본 반찬은 육수가 나오고 밀면 시키면 항정살 조금 나와요. 저 항정살이 정말 맛있죠... 부드럽고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도 좋아요.

육수도 진하고 좋아요.

저희는 맛보기 수육 개시(항정살)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ㅎㅎ

물 같은 비빔 : 7,500원

물 같은 비빔으로 주문했어요. 물밀면은 시원한 맛에 먹으면 좋고, 물 같은 비빔은 비빔에 가까운데 먼가 양념이 더 잘 어우러져 있다고 해야 하나.. 저는 항상 물 같은 비빔으로 주문하네요.

올라가는 날 또 방문했어요 ㅎㅎㅎ 같은 메뉴로... 주문... 양도 많아요~

항정살 마블링 보이시나요?! ㅎㅎㅎ 무조건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항정살은 돼지 한 마리에서 200g 정도 공급되는 희소가치 높은 부위로써 갈매기살, 가브리살과 함께 돼지고기 최고의 부위로 취급됩니다.
반응형

그리고 또 매번 방문하는 국밥집! 여기는 고등학교 때부터 방문하던 곳이에요. 가격이 참.. 많이 올랐네요.. 월급 빼고 다 오르는 듯..

합천 일류 돼지국밥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오고 따로 반찬 리필하는 곳이 있어요.

내장, 순대 좋아하시면 주문 시

728x90

"내장, 순대, 고기 다 섞어 주세요"라고 주문하세요! 섞어국밥 주문하면 순대는 포함이 안되더라구요;;;

여기 국밥집은 마늘향이 강해요.. 호불호가 있지만 저는 매번 방문하는 곳이라 그런지 맛있어요 ㅎㅎ

순대 3개 들어 있네요~ 이 집 순대도 맛있어요!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국밥 가격이 정말 많이 올랐어요.... 자주 방문 못하는 곳이라 올 때마다 가격이 오른 느낌?! ㅠㅠ 내 월급도 올려주라... 쩝..


이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