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MW 6GT

Remote Software Upgrade, BMW 6GT, BMW 업데이트, BMW소프트웨어 업데이트

by 잠이부족한아이 2022. 12. 27.
728x90
반응형

최근에 BMW에서 Remote Software Upgrade를 진행했네요.  지금도 진행 중인 차량들도 있고 아닌 차량도 있어서 BMW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봤어요.  

BMW6GT
리모트소프트웨어업데이트
버젼확인

이번에 진행된 업데이트 해당 차량이 9만 대? 정도 된다고 하면서 차대번호 확인 후에 다시 알려준다고 하더라구요.  왜 어느 차량은 되고 아닌 차량이 있는 건지 물어보니...
차량마다 제조한 곳이 다르다고 자세한 내용은 잘 모르시는 듯? 결론은 제 차량은 해당이 안 되네요.  그래서 펌 업데이트받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냐고 물어보니 서비스센터 예약하고 방문하라고.... 센터 예약이 참 어려운데... 쩝...

BMW6GT
리모트소프트웨어업데이트

업데이트를 꼭 하고 싶으시면 센터에 문의해 보세요! 그리고 업데이트 해당 차량여부를 확인하시는 게.... 마냥 기다릴 필요가 없으니...


다들 업데이트하고 주행질감이 개선되었다고 하니 궁금하기도 하고 ㅎㅎㅎ 솔직히 지금 주행에 전혀 불만이 없는데...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내년 1월부터 기름값이 오른다고 하니 기름이나 넣고 가야겠네요...

BMW6GT
리모트소프트웨어업데이트

앞전에 가득 주유 후 기름 토하는 경험 이후 ㅎㅎ무조건 정지되면 빼버리는 습관이 생겼어요ㅎㅎ 꾸역꾸역 넣고 싶었지만.. 또 토할까 봐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