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평택 고덕 맛집, 불난 버섯집, 송탄 맛집

by 잠이부족한아이 2022. 11. 21.
728x90
반응형

맛집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집이네요.  평이 좋기도 했고, 버섯을 많이 먹으면 건강에 좋으니깐 장인, 장모님 오신 김에 한번 방문해봤어요. 

불난 버섯집
평택 고덕 맛집
건물외관

가게 위치가 외진 곳에 있는데 그래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주차장은 상당히 넓고 좋아요.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듯..

불난 버섯집
평택 고덕 맛집
기본반찬

기본 반찬은 깍두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밥도둑?!

메뉴판

군부대 앞이라 점심에도 사람이 많고, 저녁에도 술 손님들이 꾸준히 있는 듯했어요. 

불난 버섯집
평택 고덕 맛집
버섯 불고기
버섯불고기 2인분
불난 버섯집
평택 고덕 맛집
버섯 매운탕
버섯매운탕 2인분
불난 버섯집
평택 고덕 맛집
셀프바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먹을 만큼만 덜어 가시면 되네요.  이날 깍두기를 엄청 먹었다는...

불난 버섯집
평택 고덕 맛집
브레이트 타임 있어요.

평일에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확인하고 가세요.

평이 좋아서 방문을 했지만,  기대가 커서 그런지 생각보다 '우와 맛있다'는 아녔네요.  버섯매운탕은 너무 짠맛이 강했고, 버섯 불고기는 그냥 좀 심심한 맛이었어요.  


이상,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