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 모빌리티쇼, 모터쇼, BMW, 아우디 시승, 아우디 이벤트, A7 시승기, Q8, 6GT

by 잠이부족한아이 2023. 4. 9.
728x90
반응형

서울 모빌리티쇼 댜녀왔네요.  BMW 에서 이벤트 당첨 되어서 운 좋게 구경하고 왔어요.  차에 관심 많은 사람들이 많은지 주차 자리는 이미 만차.. 그래도 킨텍스 전시관 옆 하역장에 주차하고 구경했어요. 

서울모빌리티쇼

본인 차키를 소지하고 있으면 본인 차량 브랜드별 라운지 이용가능해요.  저희는 BMW, MINI 라운지 이용했네요.  

서울모빌리티쇼서울모빌리티쇼서울모빌리티쇼

간단한 음료 마시면서 쉴 수 있어요.  

서울모빌리티쇼서울모빌리티쇼
BMW 라운지

BMW 에서 먹은 빵... 오파토라는 브런치카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하면서 BMW와 같이 콜라보를 했더라구요.  

BMW XM을 만나다

사실 XM을 보기 위해 이벤트 참여했어요.  스펙상 괴물 차량이기도 하고 이미 시승기에서도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입증 된 차량이라 빨리 실물을 만나보고 싶었네요. 111111

서울모빌리티쇼, BMW XM서울모빌리티쇼, BMW XM서울모빌리티쇼, BMW XM

갖고싶다... BMW에서 콧구멍이 아마 제일 크지 싶은데.. 실제로 봐도 크긴 크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제 눈에는 이쁘네요.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모델 4.4리터 트윈터보 가솔린 엔진에 29.5kWH 배터리와 전기모터가 최고마력 653까지 올리고 제로백 4.3초... 괴물차량이죠.
BMW X시리즈 중에서 가장 비싼 2억 3천만원 정도의 최고급 차량이죠.  렌트해서라도 한번 몰아보고 싶구나.. ㅎㅎㅎ

BMW i7

 

서울모빌리티쇼, BMW XM, BMW I7서울모빌리티쇼, BMW XM, BMW I7서울모빌리티쇼, BMW XM, BMW I7서울모빌리티쇼, BMW XM, BMW I7서울모빌리티쇼, BMW XM, BMW I7


BMW i7 디자인은.......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ㅎ제 취향이 절대 아닌 차량이네요.  다만 실내 고급미는 정말 좋네요.  2열 앉았는데 정말 편했어요.  이게 가죽도 아니고 캐시미어 소재로 만들었다던데 와..진짜 먼가 포근하면서도 잡아주는 느낌? 2열 스크린도 압도적이고 사장님 차량으로 딱이죠. 11111

서울모빌리티쇼, BMW XM, BMW I7, BMW 8서울모빌리티쇼, BMW XM, BMW I7, BMW 8
BMW 8

  8도 이쁘죠.  다음 차량으로 X6 아님 8시리즈로 사고 싶네요.  솔직히 BMW 구경만 한듯.. ㅎㅎ 나머지는 대충...


모터쇼 구경하고 오후에 아우디 행사 이벤트 참여로 시승 및 골프레슨 받았어요.  아우디는 6GT 구매전에 비교 시승 해봤던 차량이라 익숙하더라구요.  시승 차량은 A7인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Q8만 찍었네요. 

아우디 Q8, 아우디 태안모터스아우디 Q8, 아우디 태안모터스아우디 Q8, 아우디 태안모터스아우디 Q8, 아우디 태안모터스아우디 Q8, 아우디 태안모터스아우디 Q8, 아우디 태안모터스아우디 Q8

A7, Q8 외관 디자인 정말 이뻐요.  예전에 구매 망설였던 이유가 통신모듈 이슈가 있어서 구매를 안했어요.  지금도 카페에 종종 올라오는데.. 완벽하게 해결은 못한듯 싶네요.  11111

A7 (55TFSI)시승 후기...

사진은 없지만 짧은 시승 소감은 6GT랑 엔진 사이즈도 같아서 비교를 해보면 주행질감은 A7이 좀 더 가볍게 잘 치고 나가는 느낌을 받았어요.  1열에 안마기능이 있어서 장거리 운행중에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딜러 말로는 에어서스가 다 들어 갔다고 하는데... 검색해서 보니 에어서스가 아닌 전자식 댐핑컨트롤 시스템이 들어가있네요.  그런데 승차감이 정말 좋았어요.  에어서스 인듯한 느낌이 들 정도?! 그리고 프레임리스도어이면서 이중접합차음유리가 들어가 있네요.  이건 부럽습니다.  6GT는 이중접합이 아니죠ㅠㅠ  오디오는 뱅앤올릅슨이 들어가 있고 시승 때 음질이 궁금해서 음악 연결 부탁드렸는데.. 중간에 끊겼어요... 통신모듈 문제인지.. 딜러님이 끄신건지...ㅎㅎ;;  

아우디 태안모터스아우디 태안모터스아우디 태안모터스

사은품 받고 바로 제 차량으로 이동해서 가는데...6GT가 좋네요;; 묵직한 주행질감 및 사운드가 역시... BMW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