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다낭 24 Sep 22 - 2 Oct 22

다낭 풀빌라, 티아 웰니스, Tia Wellness, 다낭 티아 웰니스, 베트남 다낭여행, 다낭 풀빌라 추천

by 잠이부족한아이 2022. 10. 3.
728x90
반응형

태풍노루로부터 우리를 지켜준 리조트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보통 체크인이 오후 2시지만 태풍이 오고 있어 얼리 체크인 가능 여부 확인 후 12시쯤 도착했어요.

티아 웰니스 (구 퓨전 마이아)

다낭티아웰니스
로비 입구
웰컴드링크

리브랜딩 하면서 아름다움과 건강에 초점을 맞추는 곳이라던데.. 웰컴 드링크도 시원한 음료가 아닌 따뜻한 차로 주네요. 정성스럽게 5분은 우려낸거 같아요ㅎㅎ
차 마시면서 30분 정도 대기하고 청소 끝나고 바로 입실했어요.

방 내부

 

다낭풀빌라
현관 뷰?!
다낭 풀빌라
풀빌라
거실 뷰
다낭 풀빌라 추천
침실
세면대

세면대에도 생수가? 양치하고 생수로 헹구라는 건가...어쨋든 저기도 빈병으로 있으면 매일 새걸로 교환해주네요..

 

가운데 서랍장에 드라이기 및 1회용품들이 있었어요.  면도기, 칫솔, 헤어캡 기타 등등..

욕조 & 샤워부스
미니바는 전부 무료
디톡스 워터

룸 청소하고 나면 냉장고는 디톡스워터와 허브티, 과일과 땅콩 웰빙 스낵 등으로 항상 가득 채워져 있어요.

 


보통 호텔은 물을 하루 2병 주는데 물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요청하면 더 준다고 하는데..넉넉해서 더 달라고 할 일은 없었네요ㅎ

방 전체적으로 널찍하고 깨끗하고 프라이빗 한 풀빌라 느낌이었네요.

요가매트

요가 수업도 있었는데.. 가자 가자 하고 끝내 못 갔다는..ㅎㅎㅎ

스마트 티브이가 있어 탭이나 핸드폰 미러링 해서 넷플릭스 및 웨이브 등 시청했어요~ 티브이가 360도 회전이 가능해서 욕조에서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방 외부 (풀빌라)

물도 깊고 사이즈고 크고 좋았어요.

태풍 노루가 지나간 자리..

물론 태풍으로 인해 물이 더러워졌지만 그래도 비싼 돈 주고 풀빌라 예약했는데.. 이용 못하면 화가 나니 풀 청소를 해달라고 요청했었죠. 3번 정도 요청을 하니 제대로 해주더라구요;;

깨끗해졌지만.. 그래도 완전하지 않았다는?!

 

조식

웰빙을 컨셉으로 하는 리조트다 보니 건강식이 주로 많아요.  오믈렛 및 쌀국수는 즉석에서 조리 해주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커피도 따로 주문하면 내려서 주네요~

 

매일 모닝 스테이트를...

메인 메뉴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4박 내내 스테이크를 ㅎㅎㅎㅎ 다른 메뉴는 자세히 보지도 않았어요 ㅎㅎ

스테이크 정말 강추해요.. 고기도 연하고 굽기도 정말 적당해서 입에서 녹아요..ㅎㅎ

태풍이 오던 전날 밤에는 메뉴를 선택하고 다음 날 조식을 배달해줬어요~ 태풍 피해 없냐, 안부 물어주고 안심시켜주고 참 고맙더라구요~

메인 수영장

 

태풍이 지나간 후 청소중

마지막에 메인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았는데.. 너무 좋았어요!! 수심도 깊고 사이즈가 커서 사람들이 있어도 그렇게 방해받지 않고 놀 수 있어요!

풀빌라보다 메인 수영장 큰 게 훨씬 재밌고 좋네요 ㅎㅎㅎㅎㅎ

스파

 

마사지 전
마사지 후

여기 있는 동안 마사지는 1박에 숙박인원 모두 80분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50분 + 30분 나눠서 받을 수도 있지만 저희는 그냥 80분으로 받았어요. 원하는 스케줄을 미리 체크하시고 예약하세요. 베트남 오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해서 별문제 없이 잘 받았어요~ 무료 제공이라 별로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아닙니다 ㅎㅎ 무척 시원하고 좋았어요~

 



태풍 때문에 오즈의 마법사처럼 건물이 날아가지는 않을까 정말 너무 무서웠는데 나무들만 좀 부러지고 너무 튼튼하고 좋았답니다


  • 풀빌라 크고 컨디션 좋음
  • 방 내부 깨끗하고 서비스 최고
  • 조식 메뉴 다양성은 아쉬움
  • 직원들 친절도 최고
  • 스파 서비스 좋음
  • 태풍노루도 이겨낸 튼튼한 건물
  • 재방문하고 싶음

이상, 티아 웰니스 후기였습니다.

2022.10.02 - [여행기록♡/다낭 24 Sep 22 - 2 Oct 22] - 베트남 여행, 다낭 여행, 베트남 다낭, 다낭 맛집, 아리 스파

 

베트남 여행, 다낭 여행, 베트남 다낭, 다낭 맛집, 아리 스파

7박 9일 여행하면서 방문한 음식점 포스팅해볼게요. 저희도 검색을 하면서 방문한 거라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해주세요~ 2022.09.27 - [여행기록♡] - 다낭 여행, 베트남 다낭, 코로나 시국 해외여

kunie0112.tistory.com

2022.09.29 - [여행기록♡/다낭 24 Sep 22 - 2 Oct 22] - 스텔라 마리스 비치 다낭, 다낭 호텔 추천, 미케비치 해변 뷰 호텔, 스텔라 마리스 비치 호텔

 

스텔라 마리스 비치 다낭, 다낭 호텔 추천, 미케비치 해변 뷰 호텔, 스텔라 마리스 비치 호텔

미케 비치 뷰 스텔라 마리스 비치 다낭 호텔 가성비 좋은 호텔에서 1박을 하고 같은 4성급 호텔이지만 가격은 두배 정도 비싼 스텔라 마리스 비치 호텔로 왔어요. 2022.09.27 - [여행기록♡] - 베트남

kunie01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