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다낭 24 Sep 22 - 2 Oct 22

스텔라 마리스 비치 다낭, 다낭 호텔 추천, 미케비치 해변 뷰 호텔, 스텔라 마리스 비치 호텔

by 잠이부족한아이 2022. 9. 29.
728x90
반응형
미케 비치 뷰
스텔라 마리스 비치 다낭 호텔

가성비 좋은 호텔에서 1박을 하고 같은 4성급 호텔이지만 가격은 두배 정도 비싼 스텔라 마리스 비치 호텔로 왔어요.

2022.09.27 - [여행기록♡] - 베트남 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 다낭 여행, 다낭 가성비 호텔, 피비텔 부티크 호텔

 

베트남 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 다낭 여행, 다낭 가성비 호텔, 피비텔 부티크 호텔

가성비 좋은 다낭 피비텔 부티크 호텔 새벽에 도착하는 일정이라 첫날 숙박을 굳이 비싼 곳에 예약을 하지 않았어요.  공항에 도착해서 픽업 서비스를 미리 신청하고 10분 거리인 피비텔 부티

kunie0112.tistory.com

입구 올라가는 계단이 있지만 캐리어가 있으면 직원분이 내려와서 도와주네요. 여기 직원분들 엄청 친절해서 감동받았어요..

객실

 

 

들어오자마자 오션 뷰가... 딱!!
태풍 노루 때문에 날씨는 흐림이었지만, 탁 트인 바다 뷰는 정말 좋았어요.

1인 소파

화장실도 깔끔하고 샤워부스도 사이즈 넉넉하네요.

거실과 화장실 바닥이 분리가 되어 있고 세면대가 욕실 밖에 분리되어 있는데.. 전 이게 좀 불편했던 게 씻다 보니 물을 바닥에 흘려서... ㅎㅎㅎ어쨌든 뷰가 좋아서 모든 게 용서되네요..

조식
0600-1000

 

분짜?! 와우!

 

조식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있었네요. 분짜가 있어서 기쁜 마음으로 많이 먹었어요 ㅎㅎㅎ

제일 좋아하는 오믈렛

커피 따로 주문하니 직접 가져다주네요~ 이 커피가 많이 달지만 얼음이 녹으니 당도가 적당하니 달달했어요~

루프탑 수영장 & 라운지 & 헬스장

 

태풍이 오고 있어서 날씨가 아쉬웠지만 그래도 조식 먹고 비 맞으면서 수영하고 놀았어요 ㅎㅎ

인피니티풀 & 스탠드 테이블

라운지에서 앉아서 음료를 마실 수 있지만 수영장 옆으로 올라가면 스탠딩 테이블에서도 마실 수 있네요.

여기도 그냥 아담한 사이즈 헬스장이네요.

오션 뷰

태풍(27일)이 오고 있어서 루프탑 수영장과 라운지가 문을 닫아서 아쉬웠지만 다행히 로비에서 음료를 마실 수 있었네요. 1+1 행사가 있으니 안 마실 수가 없죠 ㅎㅎ

 

호텔 스텔라 마리스 비치 장점
  • 오션뷰 객실
  • 여기도 가성비 좋음
  • 인피니티풀
  • 루프탑 라운지
  • 편리한 마트 이용
  • 다양하고 맛있는 조식
  • 친절한 직원


 

휴가 기간에 태풍을 맞이하는 경우가 처음이라 다음 호텔로 이동이 걱정되었어요. 다음 호텔에 일찍 체크인이 가능한지도 궁금했고 태풍이 오는 날 낮 12시에 통금까지 나와서 그랩은 잡힐지 걱정 태산이었는데.. 영어 잘하는 직원분이 있어서 모두 해결해주네요!!

로비 정문에 바람 막아주는 무언가를 설치중..

지금은 태풍이 지나갔지만 정말 무서웠어요;; 다음 호텔 포스팅하면서 현장 사진을 올려볼게요ㅠㅠ
이상, 스텔라 마리스 비치 2박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