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다낭 24 Sep 22 - 2 Oct 22

베트남 여행, 다낭 여행, 베트남 다낭, 다낭 맛집, 아리 스파

by 잠이부족한아이 2022. 10. 2.
728x90
반응형

 

7박 9일 여행하면서 방문한 음식점 포스팅해볼게요. 저희도 검색을 하면서 방문한 거라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해주세요~

2022.09.27 - [여행기록♡] - 다낭 여행, 베트남 다낭, 코로나 시국 해외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 해외여행 서류, 인천국제공항1터미널, 태풍노루

 

다낭 여행, 베트남 다낭, 코로나 시국 해외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 해외여행 서류, 인천국제공항

코로나 이후 정말 오랜만에 해외여행 가네요. 출국일이 돼서야 실감이 나더라구요. 베트남은 여러 번 다녀와서 그런지 익숙한 나라 중 하나네요..코로나 발생하기 전에 부부동반 골프여행도 다

kunie0112.tistory.com

2022.09.27 - [여행기록♡] - 베트남 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 다낭 여행, 다낭 가성비 호텔, 피비텔 부티크 호텔

 

베트남 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 다낭 여행, 다낭 가성비 호텔, 피비텔 부티크 호텔

가성비 좋은 다낭 피비텔 부티크 호텔 새벽에 도착하는 일정이라 첫날 숙박을 굳이 비싼 곳에 예약을 하지 않았어요.  공항에 도착해서 픽업 서비스를 미리 신청하고 10분 거리인 피비텔 부티

kunie0112.tistory.com

마담란

워낙 유명한 가게라 베트남 다낭 올 때마다 들리는 곳이네요. 음식도 깔끔하고 가격도 착하고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죠. 이번에도 방문했어요.

모닝글로리
분짜, 모닝글로리

많이도 시켰네요;;

분짜 + 쌀국수 + 모닝글로리 + 반쎄오 + 맥주 이렇게 주문했는데.... 2만 원?? ㅎㅎㅎ 근데 예전에 방문했을 때보다는 올랐더라구요 ㅎㅎ;; 올라도 체감이 잘 안 되긴 하네요~

바빌론 스테이크 가든

아마 여기도 한국인들이 90% 이상 방문하는 곳이죠. 저희는 쌀국수가 질려서 한번 방문했어요~

빠질 수 없는 모닝글로리

 

3+1 이벤트 중이더라구요.

베이컨 새우말이! 이건 베이컨 맛이 좀 강하긴 한데... 치즈 + 새우는 실패하는 맛이 아니죠 ㅎㅎㅎ

등심 400g


초벌 해서 나오고 저렇게 불판에 놓고 구워 먹으면 되네요~

부드럽고 와사비랑 같이 소금 찍어 먹으면... 하아... 지금도 생각나는 맛이네요 ㅎㅎ
모닝글로리 + 등심 400g + 베이컨 새우말이 + 맥주 = 5만 원???? 싸다 싸.... ㅠㅠ


다낭 미케 비치 근처
냐벱 식당

미케 비치 근처 바빌론 스테이크 가게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코로나 이후 문을 닫았다가 7월에 다시 오픈했다고 하네요.

완탄
반쎄오

왜 이리 많이 시켰을까요 ㅠㅠㅠㅠㅠㅠ 배불러 죽는 줄... 마담 란보다 여기 음식들이 더 맛있네요. 쌀국수 육수도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며칠 계속 같은 음식을 먹다 보니 거기서 거기인 것 같기도 하고;;;

아리 스파

아리 스파 여긴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시설도 좋고 마사지사들 지압도 시원하고 좋았어요.

마사지받기 전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몸상태 체크를 하니 보다 정확하게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저는 목, 어깨 위주로 해달라고 했더니.. 정말 시원하게 잘 받았어요!

마사지받고 나서 간단한 과자와 음료 서비스까지.. 가격도 12시 30분 전에 방문하면 40% 할인을 받아서 120분 $27에 받을 수 있었네요.  거기다 픽업 & 드랍 중 하나 선택해서 한번 가능하니 이동할 때 유용하세요!


이상 7박 9일 동안 잘 먹고 잘 놀았네요~
2022.09.29 - [여행기록♡] - 스텔라 마리스 비치 다낭, 다낭 호텔 추천, 미케비치 해변 뷰 호텔, 스텔라 마리스 비치 호텔

 

스텔라 마리스 비치 다낭, 다낭 호텔 추천, 미케비치 해변 뷰 호텔, 스텔라 마리스 비치 호텔

미케 비치 뷰 스텔라 마리스 비치 다낭 호텔 가성비 좋은 호텔에서 1박을 하고 같은 4성급 호텔이지만 가격은 두배 정도 비싼 스텔라 마리스 비치 호텔로 왔어요. 2022.09.27 - [여행기록♡] - 베트남

kunie01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