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다낭 24 Sep 22 - 2 Oct 22

베트남 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 다낭 여행, 다낭 가성비 호텔, 피비텔 부티크 호텔

by 잠이부족한아이 2022. 9. 27.
728x90
반응형
가성비 좋은
다낭 피비텔 부티크 호텔

새벽에 도착하는 일정이라 첫날 숙박을 굳이 비싼 곳에 예약을 하지 않았어요.  공항에 도착해서 픽업 서비스를 미리 신청하고 10분 거리인 피비텔 부티크 호텔로 이동~

호텔 로비

 

1층 로비
2층 SPA(마사지 샵)
3층 레스토랑 (조식)
18층 수영장, 헬스장, BAR

숙박 시 1인 30분 마사지권을 주는데.. 시간이 없어서 이용을 못함.. 무료 마사지인데.. 쩝 ㅎㅎ

룸 컨디션

 

넓은 거실?!

가성비 호텔이라 별 기대도 안 했는데.. 방이 커서 좀 놀랬었네요.  

욕조 사이즈 실화임?!

욕조가 저렇게 크다고?! ㅎㅎㅎ 1박에 조식 포함 5만 원 이라니.. 베트남 물가가 오르긴 해도 체감하는 가격은 아직은 싸다..

화장대, TV, 냉장고도 있을 건 다 있어서 딱히 불편함 없이 짧은 시간 잘 쉬었네요~

조식은.... 그냥 기대하지 말자..ㅎㅎㅎㅎ
오믈렛 나온 것만으로 만족... 조식 종류가 그렇게 많지 않고 퀄리티도 그냥 그랬음...

BAR, 헬스장, 수영장

탑층 Bar
헬스장
아담한 수영장

18층에는 사이즈 아담한 실외 수영장과 헬스장 및 Bar가 있네요.  

방에서 바라본 나름 시티뷰? ㅎㅎ 위치도 공항이랑 가깝고 시내 돌아다니기도 좋아서 밤늦게 도착하는 스케줄이면 재방문이 확실하다. ㅎㅎ 무엇보다 1박에 조식 포함 5만 원이고 30분 1인 무료 마사지도 있으니 가성비 끝판 왕이지 싶다.  
솔직히 깨끗하고 엄청 좋은 건 아니지만 늦게 도착해서 잠시 잘 때와 밤 비행기로 한국 돌아가기 전 잠시 쉬는 용도로 강력 추천합니다.

2022.09.27 - [여행기록♡] - 다낭 여행, 베트남 다낭, 코로나 시국 해외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 해외여행 서류, 인천국제공항1터미널, 태풍노루

 

다낭 여행, 베트남 다낭, 코로나 시국 해외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 해외여행 서류, 인천국제공항

코로나 이후 정말 오랜만에 해외여행 가네요. 출국일이 돼서야 실감이 나더라구요. 베트남은 여러 번 다녀와서 그런지 익숙한 나라 중 하나네요..코로나 발생하기 전에 부부동반 골프여행도 다

kunie0112.tistory.com


이상, 다낭 피비텔 부티크 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