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아산 맛집, 밀면 맛집, 해운대 이가밀면

by 잠이부족한아이 2022. 12. 8.
728x90
반응형

부모님 집이 김해 쪽이라 내려갈 때마다 먹고 오는 밀면인데, 회사 근처 아산 쪽에 우연히 발견한 해운대 이가밀면집!!

2022.10.25 - [맛집추천☆] - 젤미가야밀면, 장유맛집, 밀면맛집, 사상돼지국밥, 합천일류돼지국밥, 사상맛집

 

젤미가야밀면, 장유맛집, 밀면맛집, 사상돼지국밥, 합천일류돼지국밥, 사상맛집

오랜만에 김해 내려가면서 늘 방문하던 음식점도 함께 방문해봅니다. 2022.10.22 - [BMW 6GT] - BMW 630i 연비, BMW 6GT 연비, BMW 연료첨가제, BMW 630i, 연료첨가제 검아웃 BMW 630i 연비, BMW 6GT 연비, BMW 연료첨

kunie0112.tistory.com

방문 전에 리뷰가 괜찮은지 확인해보고 평도 좋아서 점심시간에 방문해봅니다.

가게 뒤에 공터가 있어서 주차하기도 좋아요.

해운대이가밀면
아산맛집
밀면맛집
메뉴판

메뉴는 많지 않지만 맛만 있다면... 자주 방문하지요~ (그래서 저는 두 번 방문했다지요 ㅎㅎㅎ)

해운대이가밀면
아산맛집
밀면맛집
음식점 내부

테이블당 적당한 간격 유지하면서 테이블이 10개쯤 되어 보였네요.  김해 밀면집에 물 같은 비빔이 있는데.. 여기도 같은 메뉴가 있어서 고민 없이 바로 주문했어요.  사이드로 만두도 같이 주문!

해운대이가밀면
아산맛집
밀면맛집
물같은 비빔 보통
해운대이가밀면
아산맛집
밀면맛집
물같은 비빔 곱배기

그리고 밀면을 시키면 맛보기 수육이 같이 나오는데.. 여기 수육 맛있네요.. 고기가 부드럽고 식감도 좋고 같이 나온 무 무침?도 맛있어요!

해운대이가밀면
아산맛집
밀면맛집
맛보기 수육
만두는 별로;;

만두는 그냥 사이드 메뉴답게 파는 거 쪄서 나온 것 같아서 두 번째 방문에서는 추가로 안 시켰다는... 대신에 수육을 추가로 주문했네요.  맛보기 수육이 워낙 맛있어서 추가로 시켰는데.... 수육이 더 맛있네요 ㅎㅎ;;일단 빛깔도 좋고 사이즈도 두툼하네요. 

해운대이가밀면 아산맛집 밀면맛집해운대이가밀면 아산맛집 밀면맛집
수육 추가 

정말 맛있어요.  온 육수 달라고 하면 주전자에 담아서 주니깐 추운 날에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으니 참 좋네요.  그리고 지방 음식을 회사 근처에서 먹을 수 있으니 더 좋았어요.  가격도 착하고 주인아주머니도 친절하고 다 좋았어요.  아 다른 손님들은 수제비도 많이 시켰어요.  다음에는 수제비도 한번 먹어 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