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호텔, 신세계 조선 호텔, 호캉스, 판교 호텔

by 잠이부족한아이 2021. 11. 1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판교 근처 20년 12월 30일에 오픈한  곳으로...
현대백화점이 바로 옆이라 장봐서 호텔안에서 먹기 참 좋더라구요~

지하 3층부터 6층까지 주차 가능합니다.  
얼리 체크인을 하려고 했지만 공사장 뷰만 가능한 방이라 패스하고 백화점 구경 갔다왔네요~
체크인 시간 15시, 체크아웃 12입니다.

디럭스룸, 킹사이즈 침대, 시내전망..

오른쪽문이 화장실
칫솔, 치약은 프론트 데스크에 요청하면 가져다 주네요.
생수 2병, 탄산수 2병 무료제공
테이블이 커서 밥 먹기 좋았네요

룸 컨디션은 역시 깨끗하고 좋았네요~

현대백화점에서 먹을거 사왔어요.



아침 일찍 조식먹으러...

조식도 종류 다양하고 깔끔하고 맛있어요.  역시 한국사람들 부지런하네요.  아침일찍부터 사람이 많더라구요~ 빨리 먹고 올라왔네요.
현대백화점이 바로 옆이라 쇼핑하고 먹거리 사오기 정말 좋구 룸 컨디션도 새거라 매우 만족하면서 쉬다가 왔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