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호텔◇

더 플라자호텔, 호캉스, 그린바우처

by 잠이부족한아이 2019. 7. 29.
728x90
반응형


지난주에 신라호텔 갈려고 예약 했었는데.. 라떼가 아파서 일정 취소하고 다시 호텔 잡았네요~ 현대 프리비아 통해서 호텔 검색하고 괜찮은 조건 있으면 바우처 교환해서 예약 잡았어요~ 역시 현대카드 적립율은 인정!!! ㅎㅎ

이번에 선택한 호텔은 서울 시청 광장에 있는 더 플라자 호텔!!! 디럭스 룸에 클럽라운지 이용 포함되어 있었네요~ 체크인 15시라 일찍가서 애프터눈티 즐기고 있었네요~
여기 1층에서 짐 옮겨주고 체크인은 5층에서 진행됩니다!~

 

애트터눈티 : 오전 11시30분 - 오후 5시

이렇게 간단하게? 즐기고 방으로 가봅니다!~


디럭스 방은 생각보다 작습니다!!!! 화장실도 작고~ 욕조도 없어요!~ 실망함.... 그래도 킹사이즈 침대는 만족할만하네요~ 집에 있는 침대 바꾸고 싶어요ㅠㅠㅠㅠ

잠시 쉬었다가 또 내려갑니다....
해피아워: 오후 5시 - 오후 9시
(스낵제공 오후 6시 - 오후 8시)


먹기만 합니다... 배가 터지도록... ㅎㅎㅎㅎㅎㅎ
다 먹고 올라와서 쉬었다가 잠을 잡니다!! 종일 호텔에서 시원한 에어컨 틀어놓고 쉬는거죠~ 이게 지상낙원이지 싶네요~

다음 날 아침 일찍 또 먹으러 갑니다... ㅎㅎㅎㅎ


어제부터 빵을 너무 먹어서 밥이 생각나더라구여~ 한식 위주로 아침식사를 하고 이제 수영하러 갑니다! 성수기에는 1박에 수영장 이용 한번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참고 해주세요~

여기 수영장은 건물이 달라서 지하 LL층 통해서 지하로 가거나 1층에서 옆건물로 가거나 편하신대로 가면 될듯.... 이건 좀 불편하긴하더라구여~그리고 16층에서 키 받고 사우나 가서 수영복으로 갈아 입고 가운 걸치고 18층으로 가야지 수영장...먼가 복잡하네요... ㅎㅎㅎ 그래도 물 깨끗하고 좋았어요~ 사람도 없고 정말 몇 일 더 머물고 싶더라구여! 밥 주지 운동 할 수 있지 청소해주지 호텔은 사랑입니다 ㅠㅠ

아마 다음 달에도 호캉스 또 가지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