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현대호텔위크04, 호텔위크, 현대카드

by 잠이부족한아이 2019. 11. 10.
728x90
반응형

지난번 레스케이프 호텔에 이어 이번에도 예약 성공했네요!  사실 신라호텔을 가고 싶어서 전화 300통 했었는데.. 이미 가고 싶은 날짜는 안되네요.. 다들 어찌나 빠르신지..ㅎㅎ 플랜 B로 선택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예약 성공!! 예약하면서 높은 층과 추가금 내고 한강뷰를 선택했지요!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그럼 방 구경부터 하시죠!! 디럭스 룸(킹베드) 입니다. 

 

욕조가 없어 너무 아쉬웠어요.. 당연히 있을 줄.. ㅎㅎ;;

 

 

생수 2병, 캡슐 커피, 티백 무료입니다!

 

 

 

 

 

뷰 너무 이뿌지 않나요?! 추가금 내고 예약한 보람이 있네요!

 

현대 그린 카드

 

야경도 너무 이뿌지요~ 

저녁은 배달의 민족 통해서 햄버거(비스티 버거) 시켜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음 날 아침 눈 뜨니 이런 뷰가...ㅠㅠ 부산에 하얏트도 한번 방문해 봐야겠네요.. 광안대교 뷰는 또 어떨지...

 

 

아침 조식도 참 맛있더라고요.. 종류도 다양하고 퀄리티도 높아요..ㅠㅠ 

 

 

3 접시 클리어했습니다.ㅎㅎㅎ 식사 다하고 나올 때 웨이팅이 꽤 있더라고요~^^


호텔에서 이태원, 명동으로 가는 셔틀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외국인 투숙객이 참 많았던 그랜드 하얏트 서울!  부산 하얏트도 꼭 방문 하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