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호텔◇

레스케이프 호텔, 호텔 추천, 호캉스

by 잠이부족한아이 2019. 6. 7.
728x90
반응형

현대카드 호텔위크 예약 성공으로 레스케이프 호텔 다녀왔네요! 처음부터 여기 올려고 한건 아니라 큰 기대는 없었는데...막상 오니 너무 괜찮더라구요~

제일 좋았던 점은 접근성이네요!! 도보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지하철 4호선 회현역이 있구, 신세계백화점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호캉스 하면 배민에서 치킨이나 분식 시켜서 먹었는데,,여기는 바로 앞에 백화점이 있으니 마감세일 노려도 괜찮겠더라구요 ㅎㅎㅎ 

7층으로 가서 체크인을 먼저하고 방 배정을 16층으로 받았어요.  일찍 와서 체크인 한 상황이라 그냥 바로 들어 갈 수 있는 방으로 선택했네요~

고풍스럽고 독특한 호텔 인테리어로 "부티크 호텔"로 많이 알려져 있더라구요~ 호캉스 좋아해서 여기저기 다녀왔는데 여긴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전체적인 객실 분위기 먼저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https://youtu.be/tSpfVF8NQ80

 

킹사이즈 침대 정말 사고 싶지만,,, 집에 있는 침대가 아까워서...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네요 ㅎㅎ 저 침대 검색해보니 600-1000만원 까지 나오네요..

그리고 여기 지니 스피커가 있어서 커튼, 조명, TV 등등 음성명령으로 할 수가 있어서 편하고 좋더라구요~ 심지어 체크아웃도 객실에서 가능하네요~👍👍

너무 깔끔하고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인테리어죠!!
캡슐 커피와 콜라2캔이 무료로 제공 되네요!~

다음날 아침 조식 먹으로 26층으로!

여기 조식은 뷔페가 아니라 선택해서 나오는 메뉴더라구요~ 오믈렛 한 3번은 먹어야 하는데.. 그렇게 못해서 아쉬웠네요 ㅎㅎ 그래도 적당히 과식 안하고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저기 식전에 나오는 크로와상 정말 맛있습니다..ㅠㅠ 갓 구워서 나온 식감이였죠...파리에서 먹은 빵?! ㅎㅎㅎ어쨋든 조식은 고급진 식당에서 밥 먹는 느낌입니다 ㅎㅎ

불편함 없이 너무 푹 쉬다가 왔네요~ 다음에 또 방문 하고 싶은 호텔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