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호텔◇

UH Suite The Haeundae, 부산여행, 해운대 호텔 추천, 해운대 여행, 부산 풀빌라 호텔, 부산 호텔 추천, 해운대 호텔

by 잠이부족한아이 2022. 3. 28.
728x90
반응형

1년만에 부산여행이네요~
SRT타고 갈려고 예매까지 했지만, 급 계획변경! 그냥 차 타고 가자...ㅎㅎㅎ 미니 타고 장거리 여행!

 

하이브리드? 연비네ㅎㅎ

고유가 시대에 연비운전 좋네~(미니 짱!)
열심히 달려서 도착한 해운대! 역시 에너지 넘치고 생동감 있는 도시다.  나 부산 사람인데... 사투리 못 알아들음...뭐지..왜지? ㅎㅎㅎ


드디어 도착한 호텔!

주차는 기계식 주차인데..SUV나 대형 세단 차량들은 주차불가라 다른 곳으로 안내할듯!! 방문 전 미리 프론트에 문의해서 주차장소를 확인 후 주차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4층으로 갑니다.

안내 받고 방으로 가봅니다.


 

 

바다 뷰 넘 좋아요

스파 이용은 1일 1-2회 가능하세요.  

여기가 메인이죠!
바다 뷰 보면서 스파하기

냉장고, 전자렌지, 드라이기, 1회용 면도기, 칫솔치약, 샴푸, 린스, 바디샴푸, 생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은 좁아요~ 샤워 할때 물 다 튀어요 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전통차도 있어요~~


가격대비 이정도 바다뷰 보면서 힐링하기 정말 좋아요.  단점은 조식이 없고, 객실 수에 비해 엘리베이터가 한대라 체크인,아웃 할때 복잡하네요. 그리고 주차가 기계식주차라는 점! 그외에 직원분들 친절도 및 룸 컨디션은 만족합니다!

전체적인 방 분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