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평택고덕 백억조조개찜, 평택고덕 맛집, 평택고덕 조개찜, 평택송탄맛집

by 잠이부족한아이 2023. 1. 29.
728x90
반응형

추운 날 생각이 나는 조개찜.. 집 근처에 리뷰 좋은 곳이 있어서 방문하고 왔네요.

평택고덕맛집평택고덕맛집평택고덕맛집
조개 간판

 

영업시간
1600 - 2400

 

매장 밖 수조관에 신선한 조개들이 가득 있어요.   매장 내에 테이블은 10개 정도로 적당해 보였어요.

평택고덕맛집평택고덕맛집
평택고덕맛집
평택고덕백억조조개찜

테이블마다 솥이 세팅되어 있어요.

평택고덕맛집 평택고덕백억조조개찜평택고덕맛집 평택고덕백억조조개찜
조개의 효능

조개에 함유되어 있는 타우린이 피로해소뿐 아니라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춰줘서 고지혈증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평택고덕맛집
평택고덕백억조조개찜
기본반찬

기본 밑반찬 구성... 저기 나온 오징어 튀김 맛있어요!!  조개찜 소자(49,000원) 주문하고 10분의 기다림을 시작해 봅니다. ㅎㅎ

평택고덕맛집
평택고덕백억조조개찜
평택고덕맛집
평택고덕백억조조개찜

10분이 지나고 알람이 울리니 직원분이 오셔서 뚜껑을 열어주네요.

비주얼 정말 좋아요.  SNS용으로 최고예요 ㅎㅎ

평택고덕맛집
평택고덕백억조조개찜
평택고덕맛집
평택고덕백억조조개찜

푸짐하죠... 맛도 좋고... 직원분이 오징어 & 키조개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ㅎㅎ저기 뚝배기에 계란찜인 줄 알았는데.... 치즈였어요 ㅎㅎㅎ

평택고덕맛집
평택고덕백억조조개찜
평택고덕맛집
평택고덕백억조조개찜
계란찜 아니고 치즈!!!

양도 푸짐하고 조개류도 너무 맛있어요...

평택고덕맛집
평택고덕백억조조개찜
평택고덕맛집
평택고덕백억조조개찜

다 먹고 나서 칼국수 사리 추가(2,000원)해서 마무리하면 깔끔하죠.. ㅎㅎ

평택고덕맛집
평택고덕백억조조개찜
칼국수 사리 추가

 


전체적으로 맛도 좋고 직원분들 친절하고 모든 게 만족스럽지만 동내 특성상 주차가 최악이에요 ㅠㅠㅠㅠㅠㅠ 주차 빼고 만점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