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호텔◇

포시즌스 호텔, 서울 호캉스 추천, 포시즌스 호텔 애프터눈 티, 포시즌스 이그제크티뷰 라운지

by 잠이부족한아이 2022. 12. 13.
728x90
반응형

1박 2일 서울로 호캉스 다녀왔네요. 서울에 많은 호텔들을 가봤지만 이번에 방문한 곳이 제일 인상 깊었고 좋았어요. 방문했던 호텔은 바로 포시즌스 호텔이네요. 호텔위치는 경복궁 앞 광화문광장 쪽에 있기 때문에 부근에서 관광하기 좋은 위치예요.

포시즌스 호텔 서울
Travellers' Choice Best of the Best 2021

발레 서비스도 받을 수 있었지만... 차를 애정함으로 서비스는 과감하게 패스했네요 ㅎㅎ;; 돌고 돌아 지하 4층에 주차했는데.. 주차 공간은 좁았어요..

포시즌스호텔서울
로비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해놨어요.

로비에 올라왔는데 여기 호텔 향이 왜 이리 좋은지... 은은한 게 숲에 온듯한 느낌?! (28층에서 체크인할 때 탈취제를 받음..ㅎㅎㅎ)

포시즌스호텔서울
포시즌스호텔서울
28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남산타워 보이네요.

이그제큐티브 클럽 룸으로 예약했으니 로비에서 체크인이 아니라 28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체크인을 했어요. 체크인 시간에 맞춰 도착해서 객실 청소가 완료될 때까지 애프터눈 티를 즐겨봅니다.

조식 06:30 - 10:30
애프터눈 티 15:00 - 17:00
이브닝 칵테일 17:30 - 20:00

운영시간 참고해주세요.

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
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

좋아하는 샌드위치, 빵이 있었고 한과가 있어서 신기했네요 ㅎㅎ 케이크와 과일은 신선하게 냉장 쪽에 있어요.

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
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
애프터눈 티

적당히? 배불리 먹었네요. 저녁에 또 와서 이브닝 칵테일을 즐겨야 하니... 객실 준비가 되어서 이동해봅니다.

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
한국적인 요소가 많아서 좋았어요. 

27층에 있는 객실로 배정받았어요. 현관문 열고 들어가니 건물 뷰가 딱! ㅎㅎ 고층이라 개방감 좋네요.

욕실/화장실
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
욕실

욕실은 전체적으로 밝은 대리석으로 고급미를 주네요. 세면대는 2개로 여유가 있고, 아래에 슬리퍼 있어요. 일회용 치약, 칫솔, 면도기, 헤어캡, 면봉, 솜 등 그리고 드라이기도 세면대 서랍에 있어요. 어메니티는 딥디크 제품이네요.

침실
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

침실 양 옆으로 도자기 장식 너무 이쁘고 멋지지 않나요?! 그리고 침대 옆에 나이트 테이블 위에 패드가 있는데 룸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 이용 가능하고 전화가 부담스러우면 채팅으로도 요구사항 들어주네요. 체크아웃도 채팅으로 진행 여부 알려주네요.

미니바
포시즌스호텔서울포시즌스호텔서울

한국적인? 찻잔 세트 너무 취향저격... 가지고 싶다...

손소독 티슈 및 세정제 들어가 있네요.
스크린 골프/헬스장

배가 불러서 이브닝 칵테일 이용 전에 운동을 해야겠다 싶어서 10층에 스크린골프 쪽으로 내려 가봤어요.

포시즌스호텔포시즌스호텔
스크린골프 대기실 및 타석

최신 GDR 시스템이고 타석은 4개 정도 있었어요. 이용시간은 30분이고 대기하는 사람이 없으면 계속 이용 가능한 듯?! 클럽 대여도 되는데, 렌탈 채가 타이틀리스트네요 ㅎㅎ 그리고 헬스장도 크고 좋네요. 여기서 살고 싶어요 ㅎㅎㅎㅎㅎㅎ

포시즌스호텔포시즌스호텔포시즌스호텔포시즌스호텔
헬스장

전반적으로 여기 직원분들이 상당히 친절했고, 룸 컨디션 및 시설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 포스팅 때 이브닝 칵테일, 조식에 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